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IM HERO(아임히어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 OTT 채널 생중계

by Take_00 2022. 7. 8.
728x90
반응형

[임영웅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어제 7월 7일 오후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 다들 성공하셨나요? 

저는 실패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오픈하자마자 티켓이 매진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직 실망하기엔 이릅니다. 

일전에도 공지해드렸듯이 서울 콘서트 마지막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공연 실황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임영웅 온라인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임영웅 서울 콘서트 'IM HERO(아임히어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정보 

 

공연 시간 : 2022년 8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 티켓 예매 시간 : 7월 8일 금요일 오후 2시 @ 인터파크 티켓  / 또는 TVING 유료 결제 

 

바로 잠시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서울 공연 실황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이 판매가 됩니다.

 

이번 이용권 등은 연이은 전회 전석 매진으로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요청과 배려로 진행돼 다시 한번 팬클럽 영웅시대를 향한 남다른 애정이 훈훈함도 안기고 있다.


이용권은 1인당 예매 수량에 제한이 없으며, 공연 시작 30분 후인 8월 14일 오후 5시 30분까지 판매된다.

온라인 티켓인만큼 아마 미리 구매하지 않으셔도 공연 당일에도 구매가 가능하니까 스케줄 보시고 예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 티빙(TVING)을  이미 유료 가입하고 있는 가입자라면, 누구나 티빙 OTT를 통해 임영웅씨의 서울 콘서트 생중계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티빙이 정말 열일했네요. 아직 넷플릭스만 가입해서 보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티빙 가입해서 봐야겠어요!! 

 

방구석 콘서트 즐기기 위한 티비 연결과 스피커 점검 다시 해봐야겠네요.직접 공연장에는 가지 못하지만, 방에서라도 공연의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거같네요. 항상 사진이나 짤막한 영상으로만 보던 콘서트 모습을 집에서 볼 수 있다니요!! 

 

 

장마라서 꿉꿉한데, 다들 건행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