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광고 모델 - TS 샴푸 CF모델 발탁

by Take_00 2022. 7. 5.
728x90
반응형

임영웅 광고 모델 - TS 샴푸 CF모델 발탁

 

 

사진 = TS트릴리온 제공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오늘은 오랜만에 임영웅씨의 광고 모델 발탁 소식입니다.

 

 

이번에 TS샴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광고 이미지나 광고 영상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꼭꼭 감아라~ TS로 감아라~ 라는 CM송이 아직도 기억나는 티에스 샴푸의 광고모델로

임영웅씨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임영웅씨가 부르는 TS송을 들을 수 있으련지^^ 

 

그동안 수도 없이 많은 광고를 찍었지만, 티에스는 정말 세계적인 스타들을 광고 모델로 썼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직전 광고 전속 모델이 손흥민, 지드래곤이었는데요, 그 다음 타자가 임영웅씨라고 하니 

임영웅씨가 여전히 대세임을 입증하는 것 같네요. 

 

TV CF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