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살림 브이로그 유투버 추천] 꿀주부(honeyjubu) / 천재소녀(kichen story) / 헤이메이데이 (haymayday)

by Take_00 2022. 6. 28.
728x90
반응형

[살림 브이로그 유투버 추천] 꿀주부 / 천재소녀  /  헤이메이데이

 

요즘 어떤 유튜브 채널을 보고 계신가요? 

저는 주로 살림 브이로그 채널을 많이 보는데요. 

 

저는 이렇게 살지 못하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살림하시는 분들 보면서 배우는게 참 많아요. 

물론 저런 감성은 따라가기 힘들지만 말이에요. 

 

살림 브이로그도 엄청 많겠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즐겨보는 구독중인 채널 3개 소개해드릴게요. 

 

3개 공통점은 조용하게 살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이에요. 

일상의 소리도 들어가있지만, 보통 자막으로 처리되는게 많아서 더 좋아요. 

 

소리가 없으면 아쉽지는 하지만, 영상만 봐도 충분히 이해가 되기 때문에 잘 틀어놔요. 

 

다들 부지런하고, 깔끔하고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자주 보게되고

살림 노하우들을 많이 배울 수 있어요. (물론 적용은 하루아침에 되지는 않지만 말이에요)

 

꿀주부 (HONEYJUBU) 

꿀주부 채널

제일 먼저 소개해드리는 채널은 바로 157만명의 구독자가 있는 '꿀주부' 채널입니다. 

골드버튼을 받으셨는데, 직접 촬영부터 편집까지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청소나 살림 노하우부터 요리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살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꿀주부의 꿀템(주방용품) / 꿀팁 ( 수박자르기, 양념장 보관, 코스트코 연어 손질 등등) /  브이로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꿀템 영상을 보면 항상 사고싶은게 많아지는게 문제지만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누르시면 꿀주부(허니주부) 채널로 바로 가실 수도 있어요.  

 

천재소녀 kichenstory 

 

두번째 소개해드리는 채널은 '천채소녀의 부엌이야기'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천재소녀님의 주방을 소개했었는데요. 

그만큼 제가 자주 보는 영상이에요. 

 

 

천재소녀 키친 스토리

 

2022.01.26 - [Zero Life] - [살림] 요리 브이로그, 살림 브이로크 유튜브 추천 '천재소녀' - 내가 꿈꾸는 부엌(키친)

 

[살림] 요리 브이로그, 살림 브이로크 유튜브 추천 '천재소녀' - 내가 꿈꾸는 부엌(키친)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면서, 제가 그리는 꿈의 주방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잠깐 이야기 했었던 '천재소녀' 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take-00.tistory.com

위 포스팅은 천재소녀님 주방에서 가스레인지 / 오븐을 보고 탐나서 찾아본 포스팅이에요.

 

영상 보다보면 갖고 싶은 아이템이 정말 정말 많은데, 

영상 더보기란에 현재 팔고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줘서 제품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어요. 

 

 

천재소녀 님이 거주하는 집 위치나 아파트인지 타운하우스인지, 주택인지  너무 궁금한게 많은데, 이건 알 수 없엇어요^^ 

모든 걸 다 알기엔 사생활이 침해될 수 있으니까 그냥 궁금한 채로 살려구요. 

 

제가 입덕한 영상은 일주일 시리즈? 인데요.

매일 어떤거 먹을까 자주 고민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참 좋을것 같아요. 

 

양식부터 한식까지 엄청 다양한 메뉴가 나오고

간단한 레시피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각 계절에 먹어야 되는 식재료 들이나 활용법들도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리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더 자주보는데

무엇보다 플레이팅을 아주 예쁘게 합니다. 

 

저는 저 혼자 먹으면 대충 그냥 빨리빨리 차리는 편인데,

가족들과 함께 하지 않을때도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시더라구요. 

 

워너비이긴한데 성격이 급해서 잘 될런지 모르겠네요. 

 

최근에 유럽여행을 가셨다고 하는데, 유럽 여행 브이로그도 보고싶네요. 

 

헤이메이데이

헤이메이데이 (haymayday)

 

마지막에 소개해드리는 영상은 '헤이메이데이' 채널입니다. 

타운하우스에 사시는 분이여서 타운 하우스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 분은 알고리즘이 추천해준 영상에서 시작해서 종종 보고 있는 채널이에요. 

 

주방외에도 거실이나 테라스 인테리어 들도 살짝 볼수도 있어요. 

가드닝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재미가 있어요. 

 

저도 베란다에서 바질, 상추 등 키우는게 꿈인데^^ 

 

영상에 종종 귀여운 아이들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소소한 재미입니다. 

 

 

 

이렇게 총 3개의 살림 유투버 채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약간 감성이 있으신 분들을 소개해보았어요.

 

조금씩 조금씩 배워서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