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살림] 요리 브이로그, 살림 브이로크 유튜브 추천 '천재소녀' - 내가 꿈꾸는 부엌(키친)

by Take_00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면서, 

제가 그리는 꿈의 주방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잠깐 이야기 했었던 '천재소녀' 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살림 노하우, 간단한 일상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인데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PD-uRGTj9gvz5Ng_Uyfaw

 

천재소녀 KitchenStory

따뜻한 집밥과 단정한 살림 맛있는 브런치가 있는 천재소녀의 부엌이야기입니다

www.youtube.com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20년차 주부의 다양한 노하우가 보이는 요리브이로그 이자 살림 브이로그 유튜브 채널입니다. 

 

우선 영상미가 너무 예쁩니다.

영상을 보다보면, 해보고 싶은 요리도 많아지는데, 

레시피도 쉽게 쉽게 할 수 있어요.

물론 빵 같은 건 정확한 레시피는 없지만 말이에요. (베이킹은 엄두도 안나는^^) 

 

그리고 주방을 보면 구매하고 싶은 살림 아이템들도 많이 보입니다. 

 

 

 

출처: 천재소녀유투브 

 

 

오늘은 그 중에서도 지금은 사고싶어도 살 수 없는 

천재소녀님의 가스레인지 오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구리색 밸브가 돋보이는 ~) 

 

천재소녀님이 워낙 손도 빠르고, 살림을 깔끔하게 하지만

영상을 보면서 항상 부러웠던게 화구가 많은 가스레인지 오븐을 쓰고 있는 거였어요.

보통 일반 가정집에서는 화구가 최대 4개인데, 화구가 많고 디자인도 예뻐서 어디 제품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250년 전통의 프랑스 오븐레인지의 원조 브랜드 '라껑슈' 제품이었어요. 

요즘엔 인덕션 제품으로 나오던데, 저는 가스렌지가 더 좋은거 같아요. 

 

 

가격을 찾아보니 아주 아주 프리미엄 제품이더라구요. 

80%이상의 작업을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는데다가 고객 옵션의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라서 

홈페이지상 가장 저렴한 금액이 2300만원이더라구요^^

 

 

라껑슈 제품인줄 알았는데, 라 꼬르뉴 제품이라고 하네요. 

 

두 브랜드  링크 모두 걸어는 둘게요~ 참고하셔서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구매하실 수 있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1908년 설립된 라꼬르뉴 오븐은 11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3대에 걸쳐 장인 정신을 이어가고 있는 정통 프렌치 오븐입니다. 세계 최초 아치형 구조의 볼티드(Vaulted) 오븐을 세상에 첫 선보인 브랜드로서 이는 키친 업계에서 중요한 업적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하네요.

 

가스레인지 오븐계의 에르메스라는 명성에 맞는 전통과 기술을 지녔다고 하니, 

정말 능력만 된다면 사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https://www.collectionb.cc/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530&utm_source=NSA&utm_medium=CPC&utm_term=%EB%9D%BC%EA%BC%AC%EB%A5%B4%EB%89%B4&utm_campaign=PC&NaPm=ct%3Dkzmfoae0%7Cci%3D0zG0001J4uDweXn2xLm2%7Ctr%3Dsa%7Chk%3Df650873c0593f8bb5aa2cb68b4c8cc2eaac4d8f7 

 

Cornufe 1908

CollectionB

www.collectionb.cc

 

라 꼬르뉴 오븐은 천재소녀님 뿐 아니라 연예인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프렌치 주방을 꿈꾸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얼마전에 LG 매장에서 본 올 스테인리스 '시그니처 컬럼 냉장고' 도 2천만원이 훨씬 넘어서 깜짝 놀랐는데, 

가스오븐레인지가 이 가격이라니 ㅎㅎㅎ 

 

정말 꿈의 주방 아이템이네요~ 

남자들이 차나 시계에 로망이 있듯이

부엌(키친)은 여자들이 갖는 로망이죠ㅎㅎ 

 

가격은 후덜덜하지만, 꿈은 꿀 수 있으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