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Travel

[샌프란시스코 맛집]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슈퍼두퍼(SUPER DUPER) 버거"

by Take_00 2020. 7. 7.
728x90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맛집]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슈퍼두퍼(SUPER DUPER) 버거" 

 

 

어제 샌프란시스코 브런치 가게 "마마스"에 이어서, 

오늘은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가게 "슈퍼두퍼"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미국 3대 버거이자, 캘리포니아주에만 있는 인앤아웃이 유명한데요. 

저도 일전에 인앤아웃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2019/08/07 - [여행_Travel] - [미국서부여행] 샌프란시스코 맛집_미국 3대버거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

 

[미국서부여행] 샌프란시스코 맛집_미국 3대버거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

​[미국서부여행] 샌프란시스코 가성비 맛집 미국 3대버거 인앤아웃버거(In-n-Out) ​ 미국서부여행기 시작합니다! 일자별로 나누기엔 너무 정리가 안되어있어서, 생각나는대로 올려볼게요! 미국�

take-00.tistory.com

 

 

뜻하지 않게 샌프란시스코에서 버거를 2번이나 먹었네요ㅎㅎ 

이건 마치 시카고에서 시카고 피자를 2번 먹은거 같이, 샌프란이 버거 성지가 된 느낌이네요. 

 

 

슈퍼두퍼 버거는 샌프란시스코 곳곳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현지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다운타운 지점입니다. 

 

 

SUPER DUPER DOWNTOWN 

721 Market St, San francisco, CA 

(415) 538-3437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것 같아요. 

구글맵에는 운영시간 등 정보도 볼 수 있으니, 여행시에는 구글맵 꼭 잘 활용해보세요. 

 

 

 

저는 슈퍼버거에 치즈와 아보카도 추가, 그리고 갈릭 프라이를 시켰습니다. 

이날의 실수는 음료를 안시킨거.... 

 

 

인앤아웃에서 먹을때 사실 크게 음료도 많이 마시지 않아서 그냥 음료 없이 시켰는데

 

치즈에 아보카도를 추가하기도 했지만, 기본적으로 패티가 엄청 두껍고 육즙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여러번 베어물어서 죄금^^ 

 

패티두께 보이시나요? 

 

이 육즙은 콜라 없이는 먹을 수 없는 맛이었다. 맛있는데 느끼 ㅠㅠ

 

콜라 주문하려면 다시 줄서야 되서 그냥 포기하고 맛있게 먹음! 

 

 

아보카도는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들은 추가 안하시는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다운타우너 아보카도 버거 생각나서 추가했던건데 오리지날로 먹어볼걸 하구 약간 후회햇어요. 콜라가 없어서 더ㅋㅋ

 

 

프렌치프라이 감튀는 햄버거의 짝꿍입니다. 

감튀를 엄청 좋아해서, 콜라는 안시켜도 감튀는 꼭 시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는 갈릭후라이라그래서 시켜보았어요. 

한국인은 마늘 좋아하니까 더더 고민없이. 

 

 

치즈와 함께 마늘이 뿌려져 있어요. 맛이 사실 기억이 안나요ㅋㅋ 

맛있었겠죠?? ㅋㅋ 다시 먹어봐야 맛이 기억날것 같아요. 

 

 

다른 곳에 없는 메뉴이니까 시켜서 드셔보세요!! 음료 필수!! 

 

 

 

 

슈퍼두퍼버거 영수증입니다. 

메뉴판을 찍지 않아서 참고하시라구^^ 

 

특이하게 이 곳은 세금 + SF MANDATE(직원 건강보험 같은 택스) 가 붙습니다.

참고하세용!! 테이크아웃점이라 전 따로 팁은 내지 않았어요. 

 

 

영수증 하단엔 화장실 비번? 으로 추정되는 번호가 붙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