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임영웅 6월 스케줄표/티비 출연 방송 프로그램 안내

by Take_00 2020.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영웅씨 6월 스케줄표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지난주부터 계속 바빠서 업데이트가 늦어졌네요.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도 넷플릭스 다시보기로 보고 있답니다. 당연히 신청도 못했구요^^ 

 

이제 사랑의 콜센타 신청은 1번만 남았는데요. 접수부터가 쉽지 않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주 다음주 계속해서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가 방송 될 예정입니다.

임영웅씨 6월 티비 출연 예정 프로그램은 현재까지는 2개가 전부입니다. 다른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타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데, 임영웅씨는 아직 예정된 방송이 없네요. 아마 공연이나 광고에 더 신경쓸 것이 많아서 그런듯 합니다. 또 재밌는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이 6월 말경으로 미뤄지고, 6월 6일에 미스터 트롯군단의 첫 행사가 잡혔는데요. 

 

안타깝게도 해인사 추모음악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자체와 보건소 등의 적극적 참여와 지원 하에 900석을 한국전쟁 참전 주한외교사절과 참전 유공자 가족 등 사전 초청자만 입장가능 하게 한다고 합니다.

 

공연에 피해가지 않게, 초청받지 않으신 팬분들은 방문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 초청자들 중에 누군가는 미스터 트롯의 팬들이 있을 것이고, 반드시 누군가 영상을 찍어서 유투브에 올려줄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6월에는 "임영웅씨 생일"이 있습니다. 올 해는 정말 많은 팬 분들이 임영웅씨 생일을 축하해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