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임영웅 결혼식 축가 '이젠 나만 믿어요' '사랑이 이런건가요' 영상

by Take_00 2020. 6. 1.
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임영웅 결혼식 축가 '이젠 나만 믿어요' '사랑이 이런건가요' 영상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이 왔네요~

 

임영웅씨 6월 스케줄을 정리하고 있어요.

 

6월 스케줄 공유 이전에 오늘은 임영웅씨 축가 영상 공유해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서울 콘서트 등이 연기되어서, 지인의 결혼식 축가에 깜짝 등장해서

신랑을 울린 임영웅씨!!  원래는 정말 못가는 일정이었는데, 콘서트가 연기되어서 신랑 몰래 축가를 부르러 부산까지 내려갔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녹화 후에 부산까지 달려가 축가를 선물해주었네요. 정말 모두가 깜짝 놀랐을 것 같습니다. 군대 후임이라고 하는데,  임영웅씨 정말 의리가 어마어마합니다.

 

 

제 결혼식 축가에도 임영웅씨가 와서 불러주면 진짜 감동일듯하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임영웅씨 팬들이 역시나 결혼식에 많이들 계셔서 풀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되었네요. 

 

 

임영웅씨의 신곡인 '이젠 나만 믿어요'에 이어서, 신랑이 울었다고 분위기를 풀겸 신나는 곡으로 '사랑이 이런건가요'를 불렀습니다. 축가에서 임영웅씨 노래를 2곡이나 듣다니, 결혼식 축하해주러간 하객들도 완전 계탔네요. 

 

 

 

youtu.be/NG0izTx8CKI

 

 

영상 링크 공유해드리니, 즐감상하세요. 

 

 

건.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