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방송출연] 4월 16일, 4월 17일 임영웅 방송출연 티비 프로그램 본방사수 사랑의콜센타, 이수영라디오, CJ홈쇼핑

by Take_00 2020. 4. 16.
728x90
반응형

 

 

온 가족이 미스터트롯을 열심히 시청했는데요.

특히 저희 어머니가 '임영웅'씨 완전 찐팬이시라 항상 저에게 오늘 임영웅씨 어디나오냐고 물어보세요. 저도 매번 검색을 해서 찾아보는데, 제가 알게된 이번주 목요일, 금요일 스케쥴 알려드립니다. 

임영웅 4월 16일 방송출연스케쥴 
밤10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TV조선(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 뉴스1 (사진출처)

 

'미스터트롯' 방송시간과 동일한 시간에 '사랑의 콜센타' 방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제는 "힘을 내요 대한민국" 입니다. 

콜센타 신청하고 싶었는데, 안타깝게 시간을 놓쳐서 전화를 못했네요... 사랑의 콜센타 몇부작인지 알고 싶네요. 꼭 신청 도전해보고 싶은데...

 

그래도 사랑의콜센터 방송은 이번주 목요일, 다음주 목요일까지는 방영이 확정인 것 같아 기쁩니다. 


임영웅 4월 17일 방송출연스케쥴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 리즈케이 R블랙 탈모샴푸  (임영웅 사인사진 증정) 

 

임영웅씨가 모델로 있는 리즈케이의 CJ홈쇼핑 방영 시간입니다. 

제품 구매시, 임영웅씨 사인을 증정하네요.


낮 12시  CBS 93.9MHz  '이수영 12시에 만납시다' 보이는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기 때문에, 핸드폰이나 PC로 보이는 라디오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수영 보이는 라디오 보는 법
1) play 스토어에서 레인보우 앱 설치 후 가입
2) Youtube 유튜브 CBS 라디오 채널

 

오후 17시 40분 현대홈쇼핑 리즈케이 퍼스트씨 (사인담긴 포토카드 증정) 

임영웅씨가 모델로 있는 리즈케이 브랜드의 기초화장품 방영입니다. 

역시 사인있는 포토카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때는 사진만 공개됐다고 하는데,

이번엔 영상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금요일엔 홈쇼핑 방송이 많네요.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방송 스케쥴이 업데이트 되는데로, 새로운 게시물로 돌아올게요. 

 

 

오늘 사랑의 콜센타 본방사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