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PIN 번호 입력

by Take_00 2019. 9. 25.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PIN 번호 입력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얼마되지않아서
어렵다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그러나 국가/나라변경으로 8월부터 다시 리셋하였습니다.


제 방문자수는 아직 초라해서 수익이 0불인 날이 아직은 더 많지만, 2달이 지나니 간간히 들어오는 수익으로 드디어 10불이 넘었습니다.


10불이 넘으니, 주소인증을 위한 PIN번호가 발송되었다고 알림에 떳어요.


2~4주 정도 우편이 소요된다고 했는데, 2주가 지나니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에서 우편이 날라왔어요!




국제우편으로 베트남에서 날라왔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주십시오.

가이드에 따라 모서리를 제거하고 내부를 열어봅니다.




내부는 아주 간단해요.

좌측에는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 방법이
우측에는 PIN 번호 6자리 숫자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1단계: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한다.

2단계: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단계: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4단계 방법을 제시했는데요.


저는 구글 애드센스 pc버젼으로 접속하면, 해야할 일에 PIN코드 입력을 하라고 뜹니다.


3번 잘못입력하면, 지급을 받을 수 없고 게재가 중지되기때문에 신중하게 잘 입력하시면 됩니다. 숫자 6자리니까 사실 크게 잘못입력할일은 없을것 같아요.


결제수단까지 추가하고 싶었는데, 아직 최소 지급액인 100불이 안되어서인지 결제수단은 추가 할 수가 없네요.


두달에 10불정도 얻었으니, 첫 수익은 내년쯤 받을런지.... 조금더 연구하고 콘텐츠도 개발을 해야될 것 같아요.


그래도 구글애드센스 첫번째 단계를 넘겨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