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리브메이트 한번더쏜닭 오늘의 퀴즈 9월 6일 정답

by Take_00 2019. 9. 5.
728x90
반응형

리브메이트 한번더쏜닭 오늘의 퀴즈 9월 6일 정답

​​안녕하세요!

오늘의 퀴즈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9월 5일 천닭쏜닭 당첨되셨나요??
전 아쉽게도 오늘 당첨자 리스트에 들지못했어요. 넘나슬프네요ㅠㅠ 오늘 치킨 먹고싶었는데...


그래도 여러분 너무 아쉬워하지마세요!

천닭쏜닭의 기회가 한 번 더!

​한번더쏜닭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오늘 접속장애가 많아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이 많았다고하네요. 저도 엄청난 접속지연끝에 겨우 참여...

그래서 KB에서 다시한번 천닭쏜닭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앱에 접속하시면 바로 이벤트관련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참여시간도 길어졌구요! 아마 문제도 동일한거 같아요!







그렇다면 바로 오늘의 퀴즈 + 한번더쏜닭 문제를 만나볼까요?







​리브메이트에서는 행사대상카드로 ​OO​만원 이싱 결제하면 7만 포인트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힌트) 리브메이트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해주세요.





정답 찾으셨나요?

정답은 바로~



10

10

10

​입니다.

​정확하게 숫자 ​10 ​만 표기하셔야해요.




오늘 천닭쏜닭 이벤트에 실패하신 분들은 꼭 오늘 한번 더 도전해서, 포인트도 받고 치킨도 받길바랄게요~~


젭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