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눈물의 여왕 드라마 촬영 끝낸 후 김지원의 왓츠인마이백
https://youtu.be/hML98xV8Jcw?si=yLxRBeDPkPXEZNFU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첫 왓츠인마이백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요즘 품절대란인 김지원의 찐템들 소개합니다.
친언니에게 선물 받은 특별한 보자기 백
평소 촬영장에는 애코백을 가지고 다니는데, 오늘 가져온 가방?은 바로 보자기인데요. 사용하던 에코백들이 너무 꼬질꼬질해져서 친언니가 선물해준 손수건에 싸서 왔다고 합니다. 평소 엄청 검소하고 쏘 큐트한 김지원씨 모습을 새롭게 발견했네요.
도깨비 손
목 이나 근육등을 풀어주고 여기저기 막 이렇게 두루두루 쓸 수 있는 마사지 도구 괄사인데, 좋은 점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고 뜨신물에 이렇게 넣어 놓고 있으면 또 이게 따끈따끈해고, 냉장고에 넣으면 또 차가워져서 다양하게 몸을 풀어 줄 수 있는 신기한 괄사입니다.
AOU 포슬밤
마지막 아이템은 요새 좀 빠져 있는 립밤인데, 쿨 톤 쓰면 좋다고 하는 그런 립인데, 요거 요즘 좀 잘 쓰고 있어요. 평소에 얼굴에 화장을 막 많이 하는 편이 아니어 가지고, 그냥 립 하나 바르면 그래도 좀 이렇게 좀 화사해 보이고 해서 치크 립 잘 쓰고 있다고 하네요. 립밤은 요새 립에 진한 화사함을 더해주고 쿨한 느낌을 줘서 자주 쓰고 있다고 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