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돈키호테 추천템 2탄 비오레 선크림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가격

by Take_00 2024. 3. 12.
728x90
반응형

돈키호테 추천템 비오레 선크림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가격 

 

 

돈키호테 추천템 2탄도 역시 화장품입니다. 두번째 추천템은 바로 '비오레 선 에센스'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입니다. 스프레이 미스트 타입도 편하다고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바르는 선크림을 선호해서 저는 에센스 타입으로 구매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돈키호테 추천템들은 한국어 등으로 번역이 되어있는데 비오레 선크림도 제품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있고 번역도 되어있습니다. 

 

엄청 촉촉한 물 같은 제형의 선에센스이고 하얗게 뜨지 않고 끈적임도 없어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추천한다고 하네요. 

자외선 차단 수치도 SPF 50+ PA++++ 라서 잘 바르면 자외선 완벽 차단이 가능합니다. 

 

비오레 UV 아쿠아 리치 워터리 에센스 70g Biore AQUA RICH WARERY ESSENCE  

 

택스전 가격은 788엔

택스가 붙으면 867엔

 

현재 환율(2024-03-12 오후 5시경) 로 계산하면 7006.34원 / 7708.76원입니다. 100엔에 천원씩 계산해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쿠팡에서도 개당 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일본 여행가서 써보시고 피부에 잘 맞으면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일본에서 사는게 조금 저렴하지만 이 제품은 쿠팡가도 크게 비싸지는 않아서 쓰다가 다 떨어져도 쟁여놓지 않고 쿠팡에서 주문이 가능할 것 같네요. 

 

https://link.coupang.com/a/btRQQY

 

2023 비오레 선크림 리뉴얼판 아쿠아리치 워터리 에센스, 7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