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2024년 5월 상암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확정

by Take_00 2023. 11. 6.
728x90
반응형

임영웅 2024년 5월 상암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확정

출처 : 물고기 뮤직

 

지난 주말 임영웅씨의 콘서트가 있었는데요.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너무너무 부럽네요. 

이번 서울 콘서트 앙코르 공연때 임영웅씨가 오는 2024년 5월 25일(토요일), 26일(일요일)에 모두의 꿈이 이루어질거라는 콘서트 예고 영상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상암월드컵경기장은 지난 2023년 프로축구 FC서울의 경기 시축자로 임영웅씨가 나가서 전석 매진이 되었던 곳인데요. 상암월드컵경기장 수용 인원이 대략 2만 5천여석 정도 될 것 같은데, 그래도 왠지 티케팅이 쉽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시축 경기때 4만 5천명이 왔다는 얘기를 듣긴했어서 좌석 배치 등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인원은 기존 콘서트장보단 인원이 많을 것 같기는 한데요. 

 

이번에 콘서트가 진행되면서 경기장 내 음향이나 스크린 시설도 엄청 잘해놓고, 간이화장실이나 가족 대기실 등등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어서 자리보다는 콘서트 관람객들을 위한  것들을 생각해서 자리가 정해질 것 같기는 하네요.

 

임영웅씨 콘서트 관객동원력은 거의 미친 수준이라서 티켓 경쟁은 더 치열해질것 같네요. 아직 예매 일정 등은 나오지 않았지만 내년 콘서트 일정이 정해졌으니, 우선 이 날 시간은 비워둬야겠죠? 자세한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다시 포스팅 올려볼게요. 

 

 

임영웅 청정원 간장 모델
청정원 햇살담은’은 브랜드 전속모델 임영웅

 

https://link.coupang.com/a/be6YmG

 

대상 청정원 씨간장 숙성 양조간장 골드 1개, 20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