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4년 다이어리 2023 윈터 프리퀀시 더블플래너 이벤트, 라미 볼펜
스타벅스의 2023년 윈터 E-프리퀀시 이벤트가 11월 2일 목요일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플래너와 라미스페셜에디션, 스타벅스캘린더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션음료는 크리스마스 음료와 리저브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토피넛 라떼이외에 말차크림브륄레라뗴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신메뉴가 나와서 좋습니다. 매번 같은 음료 주문하기 질렸었는데요 ㅎㅎ
본격적으로 프리퀀시 다 모아서 받을 수 있는 플래너와 라미 에디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리는 총 3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매일 매일의 일상을 기록하는 데일리 플래너2종과 자유롭게 기록이 가능한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으로 출시됩니다.
스타벅스 데일리 플래너는 카멜컬러와 샌드컬러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플래너들과 동일한 구성인 것 같아요. 올 해 부터는 음료 지류 쿠폰이 더이상 들어있지 않은것 같네요.
언데이티드 플래너는 먼슬리, 위클리 그리고 해빗 트래커로 되어있는데,
날짜가 적혀있지 않아 자유롭게 작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블랙 컬러라서 때도 잘 안탈 것 같아 오랫동안 기록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다이어리 3종과 함께 라미 스페셜 에디션 볼펜도 증정품 중에 1개로 선택 가능합니다.
라미의 베스트셀러 사파리 볼펜이 블랙 컬러와 베이지 컬러로 나왔는데
볼펜과 함께 펜홀더, 틴 케이스까지 포함되어있네요.
펜 굵기는 0.8mm 라서 조금 두껍긴하네요. 전 얇은펜을 선호해서요.
그리고 혹시 다이어리 2종이 필요하신 분은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꼭 노려보세요.
11월 2일부터 11월 6일인 5일 안에 17잔의 스티커를 다 모으면 2권의 플래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명이 합쳐서 받거나 아니면 단체로 가면 금방 쉽게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텀블러에 에스프레소로만 일반 스티커 하루만에 채우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더블 플래너 이벤트는 샌드 컬러만 추가 증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선택 플래너는 카멜과 블랙을 하면 좋겠죠?
혼자 2권 사용하실거면 데일리 2권보다는 블랙과 샌드가 구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모아보려고 했는데, 더블 플래너는 힘들 것 같네요.
다 모으면 플래너 실물 후기 공유할게요!
https://link.coupang.com/a/beIX0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