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콘서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이벤트(포토카드 받기) 및 할인 정보

by Take_00 2023. 3. 2.
728x90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이벤트 및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다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관람하고 오셨나요? 
 
영화 가격이 스크린 x관에서 보면 3만원대입니다.
첨에 개봉소식을 들었을때는 만원대에 임영웅씨 콘서트를 볼 수 있어서 완전 개이득했는데, 
관이 프리미엄 관이라 금액대가 3만원으로 올랐습니다. 
 



관별 컨디션에 따라 금액은 조금씩 상이한 것 같아요. 
그래도 프리미엄관이 3만원 초반대이고, 일반관에서 보면 24000원정도라고 합니다. 
금액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니까, 그래도 이왕이면 일반관보다 스크린 X관에서 관람하는게 좋겠죠?? 

아임 히어로 할인 정보

그런데 말입니다... 이 영화는 할인이 불가합니다. 
소문으로는 관람권으로 구매가 불가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근이나 모바일 티켓으로 사서 구매하려다가 
막히면 볼 영화가 없어서 그냥 할인 없이 온전히 내돈내산을 하였습니다. 
 
그나마 적용 가능한 것은 CGV 기프트 금액권 카드이고, 
아니면 그동안 모아둔 CJ 포인트를 탈탈 터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도 올리브영 등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이곳에 태웠습니다. ㅎㅎㅎ 
 
또한, 카드사에서 결제 후 페이백해주는 신용카드 자체 할인은 적용된다고 하는데, 우선 이렇게 cgv 할인해주는 카드가 저한테는 없습니다 ㅠㅠ 
 
이렇게 비싼돈 내고 영화관 가보는게 처음이지만, 그래도 콘서트 예매도 다 실패했으니까, 티빙에서 콘서트 볼때 더 큰 스크린을 찾았으니, 만족합니다. 
(응원봉 상영회는 20분만에 매진되었다는데, 다들 손이 얼마나 빠르신건지 ㅎㅎ) 
 



응원봉 상영회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페셜 방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임영웅씨 실물이면 더 좋겠지만, 
그래도 일반관보다는 조금 더 생생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개봉 첫주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 또한 선착순이라 지역별로 소진상황이 다를 거라고 생각합니다. 
 
CGV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1주차 상영 및 이벤트 안내

CJ CGV

m.cgv.co.kr

 
첫 주 이벤트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관람자 대상 티켓 1장당 랜덤 포토카드 1장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영웅 포토카드 받기


영화가 종료 후 매표소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끝나고 선착순이라고 하니, 쿠키영상 과 포토 카드 중에 택일 해야하나요?? 이미 마감인 곳도 있을테니 입장 전에 꼭 직원에게 문의해보세요!
 
2주차 관람자 대상으로는 굿즈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매주 다른 이벤트라니 좋네요~


 
그리고 저는 예매시에 팝콘세트도 같이 구매를 했는데요. 
사실 금액대가 할인되는거 같지는 않고 팝콘상자 띠지를 임영웅씨 이미지로 인쇄한 커버가 덮여서 나옵니다. 
 
그냥 종이일뿐인데, 조용히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CGV 일산점은 이렇게 포토존을 꾸며놨네요.
조금 더 만들었어도 좋을 것 같은데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