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ro Life

[강민경 주방 리뉴얼] 천재소녀와 같은 가스레인지 오븐 라 꼬르뉴 'LA CORNUE'

by Take_00 2022. 11. 12.
728x90
반응형

[강민경 주방 리뉴얼] 천재소녀와 같은 오븐 라꼬르뉴 'LA CORNUE'

연예인 유투버 중에 가장 잘 보고 있는 '걍밍경' 채널~
최근에 누수로 집을 갈아 엎으면서 새로운 주방 인테리어를 보여줬는데요.

썸네일을 보자마자 일전에 소개한 꿈의 주방템 '라 꼬르뉴' 오븐이 딱 보였네요!

2022.01.26 - [Zero Life] - [살림] 요리 브이로그, 살림 브이로크 유튜브 추천 '천재소녀' - 내가 꿈꾸는 부엌(키친)

 

[살림] 요리 브이로그, 살림 브이로크 유튜브 추천 '천재소녀' - 내가 꿈꾸는 부엌(키친)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면서, 제가 그리는 꿈의 주방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지난 포스팅에서 잠깐 이야기 했었던 '천재소녀' 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take-00.tistory.com


천재소녀님이 블랙컬러를 픽했다면,
걍밍경님은 스테인리스 상부와 잘 어울리는 스테인리스 색상을 픽했네요!


역시 인덕션보다는 가스레인지가 답이죠!!

걍밍경님의 집밥 컨텐츠를 좋아하는데,
아마 바쁜 시즌이 끝나면 새롭게 단장한 주방에서의 모습이 많이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븐 외에도 주방 곳곳의 아이템들을 소개해주었는데요.

스타벅스에서 사용한다는 비타믹스 블렌더 'VITAMIX A3500'
일전에 코스트코에서 비타믹스 블렌더를 샀었는데, 이 모델로 다시 한 번 트라이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벽에 걸린 얇은 선반 'HPIX - SPECTRUM, PAPERBACK WALL SYSTEM' 페이퍼백 월시스템
디자인 셀렉션샵인 '에이치픽스'에서 구매한 네덜란드 브랜드인 '스펙트럼'의 페이퍼백 월 (선반)인데요.
책이나 오브제등을 채워 각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