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신곡]

by Take_00 2022. 5. 3.
728x90
반응형

임영웅 신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은 공식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 감상은 임영웅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해보세요~ 

 

 

 

https://youtu.be/sHqFqWDviBg

 

 

- YouTube

 

www.youtube.com

 

프랑스에서 촬영한 뮤비는 한 편의 영화 같네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을 한 명품 발라드 곡에 임영웅씨의 명품 감성과 목소리가 더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네요.

 

곧 첫 단독콘서트가 시작되는데,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너무 부럽네요~ 

 

가사 

너를 위해 해 줄 것이 하나 없어서
보낼 수밖에 없었고
네가 없이 사는 법을 알지 못해서
순간순간을 울었다
후회로 가득한 한숨 자락이
시린 바람처럼 가슴 치는 날 그 언젠가
우리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되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우리가 만나면 무엇을 해야만 할까
서로를 품에 안고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려볼까
붙잡을 마음이야 없었겠냐마는
그때 난 부끄러웠다
떳떳하게 일어나 널 다시 찾아갈
뜨거운 꿈만 꾸었다
둘이 함께 했던 순간순간이
시린 폭포처럼 쏟아지는 날 그 언젠가
우리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되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우리가 만나면 무엇을 해야만 할까
서로를 품에 안고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려볼까
그리운 마음이 서럽게 흘러넘쳐
너에게 닿을 때
우리 만날 수 있을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 좋던 예전처럼 그때처럼
되돌아갈 수 있을까
다시 우리가 만나면 무엇을 해야만 할까
서로를 품에 안고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려볼까

 

 

5월 한 달도 건행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