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신곡] 음원차트 1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3월 9일 뮤직비디오 공개

by Take_00 2021.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임영웅씨의 신곡 출시에 대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take-00.tistory.com/314

 

[임영웅 유투브] 임영웅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신곡 기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임영웅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임영웅 유투브 '웅튜브'에 새로운 영상이 올라왔어요. 노래 커버 영상이나 무대 영상이 아닌 '당신에게 쓰는 편지' 인데요. "임영웅의 새

take-00.tistory.com

 

어제죠? 2021년 3월 9일 임영웅씨의 신곡과 뮤비가 공개되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는 미스트롯2의 결승전 특별 무대에서 선보였었는데요. 음원이 공개되기 전 무대여서 음원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았어요. 

 

 

어제 오후 6시에 음원차트 발매 이후 임영웅씨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발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특히 오늘(10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임영웅씨의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한지 하루도 되지않아 100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아래 임영웅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oQW9lY1ZAJA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레전드 가수인 설운도 씨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아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입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