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임영웅 굿즈] 임영웅 광고 굿즈 : 티바두마리치킨 / 청년피자 굿즈

by Take_00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티바두마리치킨과 청년피자의 굿즈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가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가 따로 있지만, 새 굿즈가 나올때마다 청년피자와 티바 두마리 치킨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집콕 생활로 배달음식을 생각보다 자주 먹게되어서 피자 치킨 시킬땐 꼭 굿즈 확인 후 주문을 합니다.



티바 두마리 치킨 3번째 굿즈 :
Tiba * Hero 리유저블 텀블러



총 3가지 디자인의 히어로 텀블러입니다.




청년피자 5번째 포토 카드 :

2020년 12월 21일 ~ 소진시까지



벌써 5번째 포토카드네요. 시즌에 맞는 크리스마스 영웅님 모습이에요.


레드와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서 딱이네요.




그리고 제가 기다리고 있는 청년피자의 역대급 굿즈!!



출처: 청년피자 인스타그램



2020년 12월 28일부터 새롭게 배포되는 굿즈 예고가 있었는데요.



요 디자인만 보고서는 무조건 2021년 달력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공개된 굿즈는 바로바로~







바로 포토북이었습니다!!

1종씩 나눠주던 포토카드와는 차원이 다른 수준입니다.



이 정도면 크리스마스 선물 / 연말 선물과 다름이없네요.



달력이었어도 좋았지만 포토북이라니 얼마나 많은 영웅님 모습이 담겼을지 궁금합니다.



아직 포토북 프로모션이 시작되지않아서 총 몇장이 수록되어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포토북이라는 이름답게 매우 기대가 됩니다.



시중에 파는 공식 굿즈 못지않을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신메뉴도 출시했던데, 이번 주문은 청피세트로 고고해야겠어요!



내일 부터 시작이니 다들 포토북 꼭 놓치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