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_임영웅

[미스터트롯 임영웅 콘서트 방송] 내일은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TV방영일 안내

by Take_00 2020. 8. 16.
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 콘서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우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바로 바로 미스터트롯 콘서트 TV방송 소식입니다. 

 

우여곡절끝에 시작한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서울공연이 드디어 TV조선에서 방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거리두기 좌석제를 시행함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표를 구하고 싶어도 구하지 못하고,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콘서트를 포기하셨을텐데요. 

 

TV조선이 서울 공연 1주차에 촬영한 콘서트 영상을 방송에서 대방출한다고 합니다. 사실 유투브에서도 공연을 다녀오신 분들의 영상이 배포되기도 했지만, 고화질로 그리고 공식 영상으로 보는 건 차원이 다르니까요. 

 

일부 편집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풀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거 자체에 감격입니다. 

 

 

미스터 트롯 감사콘서트 TV방영일자 및 시간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오후 10시 ~ TV조선 

 

아직 재방송 일정등은 편성표에서 알 수 없으니, 웬만하면 본방사수 꼭 해야겠죠? TV조선2  등의 채널에서 재방송이 있을 수도 있지만 확실치 않으니까요.

 

금요일 밤에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티비로 생생하게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 감사 콘서트에는 '미스터트롯' TOP7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씨 뿐 아니라 TOP7, 그리고 트롯맨들과 함께하는 공연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듣기로는 임영웅씨 무대가 엄청 많고, 무대 멘트와 매너도 엄청났다고 해서 이번 티비 방연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TV조선이 이렇게 콘서트 영상을 중계해주니까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TV로 콘서트를 볼 수 있어서, 어떻게 보면 더욱 가까이서 임영웅씨 노래와 표정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노래와 공연을 선보였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일부터 youtube 영상안보고 TV에서 방송 해줄때까지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서울 공연이 27일에 끝나는데, 그 전에 티비에서 방영을 해주니까 너무 너무 좋습니다.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어제 TV조선에서는 '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티저 광고를 보았는데요. 무대에서 또 MC로 로 임영웅씨가 활약할 예정인데요. 트롯어워즈 관련 내용은 곧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코로나가 더 확산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모두 건행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